십대들이 방을 청소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십대들과 이런 싸움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원하는 결과를 얻었습니까? 그 결과를 향해 나아가면서 당신과 당신의 십대 사이에 예상치 못한 균열이 생겼습니까? 부모들은 십대 자녀가 집안일을 하지 않고 결과적으로 십대 자녀를 벌하면 갈등이 생기고 관계가 손상된다고 불평합니다. 부모는 십대 자녀와의 관계가 악화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십대의 삶에 규율과 질서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십대와의 관계가 계속 번창하도록 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격려하는 방법을 모른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할 일이 무엇입니까?

Pin on Cyberpunk City Inspration

나는 지난 주에 친구와 함께 명상 캠프에서 14세 소녀 9명과 함께 숲 속에서 멋진 한 주를 보낼 기회가 있었을 때 스스로에게 그렇게 묻고 있었습니다. 소녀들이 매우 소박하고 먼지 투성이의 오두막에 들어간 직후, 우리는 재미있는 쇄빙선 게임을 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소녀들을 알게 되고, 소녀들이 서로를 알게 되며, 그들이 우리를 알게 되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게임이 끝난 후, 그리고 첫 번째 명상을 하기 전에 우리는 “깨끗한 오두막” 잡일 목록을 통과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요일의 집안일 일정에 자신의 이름을 적어 하루에 두 가지 집안일을 선택했습니다.

공동 객실 리더는 소녀들이 집안일을 하도록 설득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했으며 일주일 동안 기쁨과 영성에 집중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나에게 기분 좋게 들렸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그대로 두었다.

첫날이 지날수록 놀람, 놀람… 옷과 다른 많은 물건들이 바닥과 침대, 그리고 우리의 큰 작업대 위에 쌓이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하루가 끝날 때까지 소녀들 중 누구도 집안일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내 공동 리더도 더미를 보고 우리가 소녀들을 인내해야 하며 그들이 곧 집안일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 날 점심 무렵, 아마도 끔찍한 캠프 음식이 나에게 다가왔기 때문에 나는 내가 알고 있는 것을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소녀들은 미소를 지으며 집안일 일정에 자신의 이름을 적었지만, 나는 그들이 그들 중 어느 것도 할 생각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눈을 깜박이기 전에 나는 평소의 부정적인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 소녀들은… (여기 빈칸을 채울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나는 재빨리 걸음을 멈췄습니다. 나는 그런 종류의 생각이 도움이 되지 않고 내가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소녀들은 매일 집안일을 하면서 즐겁게 지내고 나와 계속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내가 부모, 어린이, 십대, 교사, 학교 행정가, 정신과 의사 등과 함께 일한 모든 해 동안, 나는 많은 성인들이 십대들이 헛된 일을 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조종하고, 처벌하는 것을 보아 왔습니다. 집안일은 여전히 ​​정기적으로 완전히 완료되지 않으며 관계는 단절됩니다. 그러면 할 일이 무엇입니까? 수백 명의 십대와 아이들과 함께 일하면서 저는 이러한 유형의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간단하고 강력한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십대들과 아이들이 부모나 어른과 공동으로 만들고 그것이 공정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한 정말로 헌신하지 않고 집안일을 할 수 없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강남셔츠룸 그것은 그들이: 1) 그 특정한 허드렛일을 하는 데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2) 집안일을 완료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을 명확하게 이해합니다. 3) 수행에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모두 나이와 성숙도에 달려 있습니다. 저는 이 작품을 3살짜리 아이들과 함께 본 적이 있습니다!

이제 숲으로 돌아가서, 나는 소녀들이 집안일 일정에 자신의 이름을 적었지만 그 집안일을 하는 데 완전히 동의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진정한 헌신은 없었습니다. 캠프 둘째 날, 공동 리더와 내가 소녀들과 대화를 나눴을 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구두로 무언가에 동의하지 않는 한 진정한 합의가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밝혔습니다. 스트라이크 1– 이 특별한 경우에, 우리는 그들이 구두 합의가 필요한지 몰랐습니다.

그날 나중에 우리가 화장실 청소를 하고 있는 소녀에게 물었을 때 언제 청소할 계획이냐고 물었을 때 그녀는 이미 청소를 했기 때문에 눈물을 흘렸지만 우리는 그들이 여전히 더럽다고 생각했습니다. 파업 2 – 우리는 욕실 청소가 우리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들에게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우리가 의미하는 바를 설명했을 때 그녀는 순식간에 그들을 청소했습니다. 한 소녀는 바닥 쓸기의 허드렛일을 받아들였습니다. 그녀는 평생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고, 하지 않는 것은 잘못하는 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하지 않았습니다. 파업 3– 그들이 집안일을 하기로 서명했을 때, 우리는 그들이 집안일을 하기 위해 어떤 유형의 지원이 필요한지 묻지 않았습니다. 수많은 파업 속에서도 우리는 소녀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공정한 합의를 이끌어내며 홈런을 쳤습니다.

어떤 종류인지 아세요?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